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차량용방향제] 불스원 자동차 방향제 추천!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향)

반응형

 

[차량용방향제불스원 자동차 방향제 추천!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머스크향)

향기가 좋은 꽃에 나비가 찾아 들듯, 향기가 가득한 차안에서 사랑하는 이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이 프랑스에서 건너온 천연 오일이 함유된 명품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을 한번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500년전 프랑스 '그라스' 라는 작은 마을에서 시작되어 만들어진 이 불스원 자동차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 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000여종 이상의 향을 탄생시킨 프랑스 향수의 낙원, 그라스 지방의 전통을 이어받아 출시된 이 명품 방향제는 100% 프랑스산 천연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깊고 은은한 향취가 가득한데요, 특히 이 화이트 머스크향은 화이트 플라워의 신선한 꽃 내음과 매혹적인 머스크 향의 조합으로 탄생한 세기의 베스트셀러 제품 입니다.

 

 

16세기 유럽 전역에 가죽 제품의 열풍이 불때 귀족들에게 장갑 가방, 옷 등이 큰 유행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죽 특유의 냄새 때문에 골치를 앓게 되었는데, 이때 이 가죽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 그라스 지방의 레스떼렐산의 라벤더와 장미를 따다 오일을 추출하여 사용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향수의 낙원으로 전통을 계승하고 있는 프랑스의 그라스 지역. 이와 관련된 잔잔한 영상을 한번 살펴보시죠. 

 

 

디자인 또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악세사리로도 활용이 가능하구요, 천연 품질 보증서도 포함되어 있어 제품에 대한 신뢰를 주기에도 충분합니다. 보증서에는 어떠한 인공적인 향도 함유하고 있지 않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위에 보이는 크롬 장식과 가죽띠인데요, 이 크롬장식은 레스떼렐을 상징하는 양 문양으로 그라스 시내 곳곳에 심볼마크로 제작되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죽띠는 레스떼렐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는 요소로 언뜻봐서는 차량용방향제가 아니라 명품 향수가 아닌가 착각을 하게 할 정도로 뛰어난 외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여타 자동차 방향제와 다르지 않구요, 윗부분의 캡을 열면 속 뚜껑이 있는데 이를 제거한 후 닫으신 다음에 동봉된 양면 테이를 이용하여 제품의 하단에 한쪽을 붙이고 나머지 한쪽을 차량의 평평한 장소에 견고하게 붙이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은은한 향기가 12주 정도 지속되구요, 병 속의 액이 줄어 더이상 향이 나지 않으면 새 제품으로 교체하시면 됩니다. 단, 차량공간이나 실내 온도에 따라 기간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겠죠? 

 

자~ 이 고급스런 불스원 차량용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을 차로 가져왔습니다. 놔둘만한 평평한 곳을 찾다가 딱 맞는 공간을 찾았습니다. 바로 컵홀더 인데요, 이 자리가 제격이더라구요. 차안에 은은한 향기가 퍼져서 드라이브를 하는데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이렇게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이 화이트 머스크향 불스원 명품 방향제를 여러분의 차안에도 하나쯤은 두시는건 어떨까요? 향기 뿐만 아니라 미관상의 모습까지 만족시켜주는 '그라스 레스떼렐' 자동차 방향제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바로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