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남자 운동화를 고민한다면!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 추천!

반응형

 

 

 

남자 운동화를 고민한다면!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 추천!

 


최근 등산을 즐기거나 간단한 워킹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많은 분들이 산에 갈 때는 등산화! 운동을 할 때는 러닝화나 워킹화를 많이 신으실텐데요. 트레일화는 등산화 보다 가볍고 워킹화보다 안정감 있는 신발로 올레길이나 자갈길은 물론 완만한 산과 캠핑장 또는 도심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신발입니다.

 

최근 많은 신발 브랜드들이 다양한 트레일화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저는 그 중 헤드에서 출시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신발을 구매할 때 브랜드를 따져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헤드는 1947년 하워드 헤드에 의해 탄생된 약 6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스포츠 브랜드로 불가능을 해결을 위한 멈춤일 뿐이라는 창시자의 생각은 지금의 헤드 제품에도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는 옐로우, 카키, 레드, 네이비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성별이나 나이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230~280mm가지 10mm 단위로 출시되어 있고 출고가는 99000원으로 브랜드 제품치고는 무난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저는 4가지 색상의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 제품 중 저와 잘 어울릴법한 카키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카키 색상의 헤드 스테이블 미드의 구성품은 여느 신발들과 마찬가지로 스테이블 미드와 여분의 신발끈, 신발취급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신발취급 설명서에는 사용시 주의사항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헤드 스테이블 미드의 손질법과 보관방법은 물론 사이즈를 고르는 방법까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과 글로 쉽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신발끈은 기본적으로 카키색과 여분으로 다소 밝은 연두색으로 구성됩니다. 취향에 따라 다소 밝은 컨셉을 원한다면 밝은 연두색의 신발끈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는 20~30대는 물론 나이 많은 어르신들까지 좋아할만한 깔끔하게 잘빠진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다양한 장점들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박스에서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를 꺼낼 때 처음드는 느낌은 '가벼움'인데요. 트레일화 제품이지만 신발이 굉장히 가벼워서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를 신었을 때 발의 피로가 적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는 일반 워킹화나 런닝화에 비해 발목까지 보호를 해주는 높이의 신발로 겉감은 인조가죽과 폴리에스터를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 제품은 다양한 기능도 갖추고 있는데요.

 

몰딩 갑피를 사용해 외부환경에서도 발이 다치지 않도록 보호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앞 부분에는 빛을 반사하는 REFLECTIVE FILM이 적용되어 있어서 야간활동시 안정성을 확보해 줍니다.

 


 

 

스트랩 부분을 보시면 일반 워킹화나 등산화 등 트레일화보다 더욱 견고하게 발을 고정해 주도록 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고정해줌으로써 발의 미끄러짐을 방지하면서 보다 가벼운 보행을 제공하게 됩니다.

 

만 아니라 스트랩 부분에도 REFLECTIVE FILM이 적용되어 있어 야간에 더욱 눈에 띄도록 도와줍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의 후면을 한번 살펴볼까요?

 

후면에도 몰딩 갑피를 사용해 외부환경에서도 발이 다치지 않도록 보호하도록 되어 있고 큼지막한 헤드의 로고가 눈에 띄도록 되어 있습니다.

 

헤드의 로고와 몰딩 갑피를 따라 REFLECTIVE FILM 라인 처리가 되어 있어 뒤에서 바라보더라도 나의 존재감을 표출할 수 있습니다.

 


 

 

신발 뒷 부분에는 굉장히 실용적이면서도 사용자 지향적 디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를 신을 때 손가락을 걸어 쉽고 간편하게 신을 수 있었습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 측면에는 3D 몰딩 처리를 통해 아웃도어의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는 깔창까지도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집약해 놓았는데요. 일단 일반 신발에 비해 깔창이 가볍고 푹신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힘이 많이 들어가는 발꿈치 부분은 두껍께 처리해 더욱 쿠션감이 좋도록 되어 있습니다.

 


 

 

헤드 스테이블 미드의 신발 바닥은 두터운 미드솔에 충력 완화를 개발된 풀매트리스가 갑피 바닥 전체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충력 완화를 도와주는 풀매트리스를 통해 뒤축 및  앞축 착지를 하는 모든 운동에 도움을 주며  거친 아웃솔 바닥은 미끄럼에 강해 오솔길을 비롯해 비포장 도로 등 야외에서의 워킹에 적합한 최적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지면과 닿는 바닥 부분에는 높이 4mm의  거친 바닥 조각들이 발의 움직에 맞게 배열 배치되어  흙 바닥과 잔디에서 미끄럼에 강하고  ㄱ자 모양 조각은 진흙이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하고 야외의 거친 지면에 효과적인 접지력을 제공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걷기 편하도록 신발의 발가락 부분과 발꿈치 부분에는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어 보다 편하게 워킹을 하도록 도와줍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를 한번 신어보았습니다.

 

제가 평소 신고 다니는 신발 사이즈는 270mm인데요. 헤드 스테이블 미드의 경우 10mm 단위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정사이즈인 270mm를 신었습니다.

 

정사이즈로 출시되어 평소 신는 사이즈에 맞게 신는다면 미끌림 없이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포장 도로도 걸어보고, 아스팔트도 걸어보고 싶었지만 늦은 밤이라 사무실에서만 잠깐 신어 보았습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는 발의 충격을 많이 흡수해서 그런지 일반 운동화를 신었을 때보다 발의 피로는 적었습니다.

 


 

 

신발에서 중요한 부분이 바닥면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어떤 소재를 사용하냐에 따라 무게도 달라지고, 신발의 수명, 발의 편안함 등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는 두터운 미드솔과 높이 4mm의 거친 바닥 조각들로 쿠션효과와 접지력 그리고 내구성까지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간단하게 추천 트레일화! 헤드 스테이블 미드를 소개드렸습니다.

 

헤드 트레일화 스테이블 미드는 20~30대는 물론 나이 많은 어르신들까지 좋아할만한 깔끔하게 잘빠진 디자인에 통풍성과 착화감은 물론 두터운 미드솔을 적용해 효과적인 접지력과 내구성이 있는 모든 운동에 신고 다닐 수 있는 트레일화 헤드 스테이블 미드는 트레킹은 물론 워킹, 런닝을 모두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운동화 입니다.

 

 

 

헤드 온라인샵 바로가기 : http://me2.do/GoUZPYD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