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외장하드 추천 WD My Passport 5월의 추억을 담다

반응형


외장하드 추천 WD My Passport 5월의 추억을 담다


연휴가 유독 많은 5월은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등 좋은 사람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안성맞춤인 듯 합니다. 더욱이 날씨도 화창해 어디를 가도 싱그러운 자연을 느끼기에 충분할 정도입니다. 추억을 남기는데 있어 여러 방법이 있지만 많은 분들이 사진이나 영상을 주로 이용하고 있는 요즘 안전한 저장을 위한 외장하드는 필수 인듯 합니다.




행복한 추억을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 필요한 저장을 어디에 할 것인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자칫하면 한 순간 보관해 두었던 사진과 영상등을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WD My Passport는 많은 분들에게 안정된 저장을 할 수 있는 외장하드 추천을 받고 있을 정도로 신뢰 할 수 있습니다.




외장하드 추천 WD My Passport은 디자인부터 여느 제품들과는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니베아, 페이팔, 푸마 등 브랜드를 디자인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브베하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디자인으로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6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외관에 있어 기존 외장 스토리지와 차별화된 부분이 특징인데요, 매끈한 민무늬가 일상적이었던 기존 외장 스토리지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인상 적입니다. 서로 대비되는 모양의 면을 한데 모아 역동적이면서 정적인 이미지는 6가지 색상과 어우러져 같은듯 다른 디자인의 매력을 접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외장하드 추천 WD My Passport는 최대 4TB용량으로 사진과 영상을 포함해 많은 추억들을 담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요양 덕분에 여러 기기로 나누지 않고 하나의 기기에 보관 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는 편의성가지 갖추고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파일저장과 복사에 있어서도 USB 3.0을 지원하기 때문에 초당 100MB의 빠른 속도 파일 저장과 복사가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수 많은 사진과 영상을 필요한 곳에 복사를 하거나 촬영한 사진들을 옮겨둘 때 10배나 빨라진 초고속 데이터 전송의 스피드를 느낄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연결과 동시에 작업 수행이 가능한 플러그앤 플레어 기능도 갖추고 있는 점은 WD My Passport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PC에 연결함과 동시에 파일 전송이 시작되는 것은 기본 다양한 작업 수행을 도와줄 수 있는 WD Backup, Security, Drive Utilities 가 지원되어 보다 효울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빠르고 편리한 액세스를 위한 컴퓨터 드라이브 잠금의 경우 자동으로 해제 되도록 WD보안을 설정해 항상 암호를 입력하는 불편함도 없는 자동 잠금 해제 옵션을 갖추고 있어 번거로운 일을 줄일 수 있기도 합니다.





외장하드 추천 WD My Passport 는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완벽한 호완성을 발휘하여 사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을 정도 입니다. Windows를 비롯한 애플의 뉴직스 기반 운영체제 및 리눅스등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어 OS에 따른 불편함이 없을 정도입니다.





품질에 대해서도 3년이라는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내구성은 기본 AS도 제공되는 점은 많은 분들이 외장하드 추천을 이야기 할 때 WD My Passport 를 우선 떠올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각기 다른 컬러의 매력과 대용량 및 빠른 속도로 사용 가능한 장점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매력적인 WD My Passport. 수 많은 추억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저장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외장하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순간의 소중한 추억들 외장하드 추천 WD My Passport와 함께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