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기타

타이어교체부터 점검까지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하나로

반응형



타이어교체부터 점검까지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하나로



차량을 은행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러 가지들 중 하나가 바로 타이어 관리가 아닐까 합니다. 주행거리에 따라 다르지만 주기 적으로 검사를 받고 교체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안전을 지키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차량 타이어 교환주기가 되어 티스테이션 온라인몰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티스테이션 온라인 몰은 얼마전 런칭되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손쉽게 해당 차종이나 사이즈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타이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현재 운행중인 차량에 장착 가능한 타이어를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찾는 타이어부터 해당되는 타이어까지 한눈에 확인 가능하더군요.





구입 비용에 있어서도 타이어만 구입하는 것 이 아니라 장착비와 배송비가 포함되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현재 이벤트 중인 쿠폰가격을 적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데다 어느 매장이나 같은 서비스로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은 티스테이션 온라인 몰이 가지고 있는 큰 장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티스테이션 하면 차승원이 등장해 세가지로 요약하는 장면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인지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것 외에도 어느 티스테이션을 가더라도 내 자동차를 알아봐주는 간편한 스마트 고객이력케어 서비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스마트 고객이력케어의 경우 전국 어느 티스테이션을 가더라도 차량 번호만으로 본인이 받았던 서비스 이력 조회가 가능해 동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 어느때 차량에 생기는 문제를 예측할 수 없는데다가, 앞서 받았던 점검이나 관리를 일일이 설명하지 않고 티스테이션만 찾으면 빠른 확인과 함께 차량 점검 및 운행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는 세가지로 요약 가능한데요, 아무 티스테이션이나 방문하면 차량을 알아보고 그에 따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차량 점검은 기본 필요한 부분들까지 편리한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티스테이션 어느 지점이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고, 가격 부분도 동일하기 때문에 혹여 부푼 가격이라던가 차량 점검에 있어 꼭 하지 않아도 될 부분까지 해야 하는 일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부담도 차량 점검에 대한 부담 없이 말 그대로 마음까지 맡길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별도의 서비스 가입 절차 없이 한번 이상 방문하면 자동으로 서비스가 적용되니 더욱 편리합니다.





스마트케어의 편리함과 온라인 몰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타이어 구매까지 가능한 티스테이션. 고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로 한국프로야구 응원 이벤트가 9월까지 진행됩니다. 티스테이션에서 차량을 관리 받은 모든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17 KBO 리그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무 경기 티켓이나 지급하는 것이 아니라, 정비이력 자동조회를 거쳐 본인이 원하는 팀의 경기를 선택 응모할 수 있는데요, 매주 월요일 티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경기를 관람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티스테이션을 다녀온 정비 이력이 있어 좋아하는 롯데팀의 경기를 응원하러 응모했는데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차량을 운행하는 분들이라면 고민되는 차량 점검과 타이어 교체. 이제 어디서 하면 보다 합리적이고 걱정없이 받을 수 있을까 걱정하지 마시고 어딜 가든 동일한 가격에 차량 점검 이력까지 확인 부담없이 관리 받을 수 있는 티스테이션과 함께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타이어 구매도역시 티스테이션 온라인 몰 이라는 점 잊지마세요!



<티스테이션>을 소개하면서 원고료를 지급 받았음을 명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