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블소 컴퓨터 녹스앱플레이어 굿

반응형



블소 컴퓨터 녹스앱플레이어 굿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정식 런칭 되면서 빠른 렙업을 하려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됩니다. 모바일게임이기에 이동하면서 틈틈히 즐기면 좋지만 빠른 렙업을 하고 싶다던가 컴퓨터를 장시간 이용하는 분들은 컴퓨터로 플레이 하는게 편하게 느껴지는데요, 이럴 때 녹스앱플레이어를 활용하면 유용합니다.





녹스앱플레이어를 이용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별다른 불편함 없이 PC 작업을 하면서 켜두기만 하니 확실히 편하더군요. 그래픽이라던가 전반적인 플레이에 있어서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모바일로 즐기다 걸려오는 전화에 끊어짐도 없고 말이죠.





모바일로 즐길 경우 모바일 사양에 따른 그래픽 품질을 조절해야 합니다. 발열이라던가 여러 문제 때문인데요, 녹스앱플레이어를 이용해 PC에서 플레이를 할 경우엔 발열도 그래픽 품질에 대한 신경도 쓰지 않아도 되니 무척이나 편안하더군요. 더욱이 큰 손으로 작은 버튼을 누르지 않고 마우스르 클릭 해주면 되니 잘못 눌러지는 일도 많이 줄어들었답니다.





블소 컴퓨터로 녹스앱플레이어가 만족스런 이유는 필요에 따른 스크린샷을 촬영하기에도 수월하고, 동영상 녹화까지 가능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필요에 따른 부수적인 액션들도 녹스앱플레이어 하나면 손쉽게 해결되니 편하더군요.





원래대로라면 스마트폰으로 틈틈히 플레이를 즐겨야 하지만 몰입도도 높고 플레이를 하다보면 쉽게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기가 힘들더라구요. 자동전투부터 길찾기까지 다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클릭만 해주면 알아서 크니 녹스앱플레이어로 PC에서 작업하면서 같이 해주면 렙옵도 금방이더군요.





특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이야기 할 때 경공에 대한 부분을 빼놓고 이야기르 할 수 없는데요, 모바일보다 더 큰 화면에서 활용하는 경공은 확실히 스피드를 더해주어 만족스러웠답니다. 이대로 계속 경공만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들 정도로 말이죠.





녹스앱플레이어로 플레이를 즐기면 비단 마우스만 이용하는게 아니라 가상키 패드를 활용해 키보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킬부분들도 연타로 키를 누를 수 있고, 이동이나 경공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블소 전용 가상키패드가 활성화 되어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이지만 녹스앱플레이어 하나만 있으면 PC게임 저리가라 할 정도의 스케일로 즐길 수 있는데요, 가상키를 이용해 보다 손끝에서 전해지는 타격감을 느끼고 싶거나, PC작업을 하면서 캐릭터를 육성하고 싶다 하는 분들이라면 녹스앱플레이어 만한게 없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






탄탄한 스토리와 넷마블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으로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하기에 뭔가 아쉽다 하는 분들이나, 컴퓨터를 활용해 보다 편하게 장시간 플레이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녹스앱플레이어 하나면 모든게 해결된다는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녹스앱플레이어 https://kr.bignox.com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