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립스면도기 S7370 해외직구가 필요할땐 큐텐

반응형



필립스면도기 S7370 해외직구가 필요할 때 큐텐


일회용 면도기 하나면 다 된다는 시절은 이제 옛말 인것 같습니다. 남자도 피부 관리를 하는 요즘 시중에 나와 있는 면도기 종류도 다양해 선택하는 일이 즐겁기만 합니다. 그 중에서도 필립스면도기 S7370는 피부와 깔끔한 면도를 위해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필립스면도기 S7370의 경우 피부 자극은 줄여주면서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제품인데요, 5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무빙헤드를 이용해 목과 얼굴의 곡선을 따라 편하게 면도가 가능하고, 마이크로 비드 코팅이 되어 있는 컴포트 링이 피부와 마찰을 줄여주기 때문에 면도 트러블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필립스면도기 S7370의 경우 디자인부터 기존에 접하던 블랙색상과는 확연히 다른 점이 특징입니다. 페슬라 오션 블루와 화이트 구 색상이 세련미를 더해주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최적의 면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기면도기의 경우 헤드만큼이나 손에 쥐고 사용하는 핸들이 중요합니다. 이는 면도를 할 때 손에 들어가는 힘 여부에 따라 밀착력이 달라져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없는 경우도 생기고, 손에서 미끄러질 경우 위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립스면도기 S7370는 이런 부분에 있어 그립감이 상당해 아쉬움 없는 면도를 가능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얼굴의 윤곽이나 목선을 따라 면도를 할때 불편함도 필립스면도기 S7370에선 찾아볼 수 없는 점입니다. 5방향으로 움직이는 다이나믹 플레스 헤드를 통해 얼굴 윤곽에 맞게 밀착 편안한 면도가 가능해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면도를 하지 않아도 되는터라 시간도 줄어듭니다.




필립스면도기 S7370은 편리함도 있지만 면도기가 가지고 있어야 하는 근본적인 성능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울 정도입니다. 기존 센소터치 2D 면도기보다 약 3배 정도 늘어난 듀얼 트랙 면도날을 이용해 길고 짧은 수염은 기본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깔끔한 밀착 면도가 가능하며 수퍼 리프트앤 컷 시스템이 적용 얼굴에 나는 다양한 수염들을 놓치지 않아 깔끔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구렛나루를 정리하거나 수염을 손질이 필요할 때에도 피부에 자극이 적은 스마트 클릭온 스리시젼 트리머를 이용하면 보다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앞서 언급한 장점들은 실제 사용하면서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쉐이빙 젤을 이용해 준 다음 부드럽게 얼굴 곡선을 따라 면도를 해주었는데요, 마이크로비 코팅이 된 컴포트 링이 피부와 마찰을 줄여주더 더욱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했습니다. 짧은 시간내 만족스러운 면도를 할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완벽하다고 할까요?





세척도 흐르는 물에 씻어 주기만 하면 되니 위생 문제 부분도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 편리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것은 물론 관리까지 수월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깔끔한 면도와 관리까지 수월한 필립스면도기 S7370 구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해외직구 사이트인 큐텐을 활용하면 더욱 할인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혹여 가품이 아닐까 걱정을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100% 정품 보장을 하고 있다고 하니 염려는 내려 놓아도 될듯 합니다.





특히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에서 제공하는 장바구니 쿠폰을 이용하면 $70 이상 $9달러 할인, $180 이상 제품일 경우엔 $18달러 $430 이상이면 $40을 추가 할인도 가능해 보다 많은 할인을 받고 구매 가능합니다.






면도기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성능으로 보나 디자인으로 보나 만족스러운 필립스면도기 S7370 추천드립니다. 비용적인 면을 고려하신다면 해외직구 사이트인 큐텐을 이용하시면 보다 할인된 비용으로 구매가능 하시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립스면도기 S7370: https://qoo.tn/APaRMQ/Q106075399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