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ONY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3 해외직구로 GET

반응형


SONY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3 해외직구로 GET


음악 듣는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탐낼 만한 무선 헤드폰이 있으니 바로 SONY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3입니다. 국내 무선 헤드폰/이어폰 점유율 1위를 달리는 소니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제품으로 앞서 선보였던 전작이 가진 아쉬움을 개선해 더욱 강력한 노이트 캔슬링 기능을 구현한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SONY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3는 2018년형 4세대 플랫폼과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 을 탑재하고 있어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DAC와 AMP를 통합 지원해 최대 32비트 오디오 신호 처리를 지원 더욱 뛰어난 음질 구현이 가능합니다.




헤드폰 안팎에 위치한 2개의 노이즈 캔슬링 센서를 통해서는 헤드폰 내외부에서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이라던가 전체적인 소흠을 분석하는 듀얼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해 모든 노이즈를 세밀피 하악해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 경험을 제공해 주는 점도 소니 WH-1000XM3 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ONY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3 배터리의 경우에도 성능을 향상시켜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충전할 때에도 USB Type-c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 10분만 충전해도 최대 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구글 AI 인공지능 플랫폼인 어시스턴트와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SONY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3 무게 역시 앞서 출시된 제품보다 줄어든 255g의 경량을 자랑합니다. 이어패드는 우레탄 폼 소재를 적용 착용감을 향상시켰으며, 장시간 착용 가능하다록 귀가 닿는 접지 면적은 20% 늘린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내부 각도는 귀 경사에 맞춰 디자인된 점도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또한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음악소리를 잠시 줄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는 퀵 어텐션 모드는 사용하는 어느 때라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퀵 어텐션 모드의 경우 헤드폰 오른쪽 하우징에 손만 갖다 되면 실행되고, 터치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퀵 어텐션 외에 상하좌우 가볍게 끌어주면 볼륨조절과 음악 변경도 가능합니다.




소니 헤드폰 커넥트 앱을 헤드폰과 함께 사용하면 노이즈 캔슬링을 보다 세밀하게 조정 가능합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20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적응형 사운드 제어와 노이즈캔슬링 최적화, 헤드폰 사운드 설정 등이 가능해 보다 원하는 음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휴대성을 극대화 한 스위블과 폴더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편하게 휴대해 다닐 수 있습니다. 가방 속에 넣고 다니기에도 부피를 크게 차지 하지 않아서 언제 어디서든 보관이 용이합니다.




SONY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3 가격은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가격대가 제법 있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구입 전 꼼꼼하게 가격비교를 하게 되는데요,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을 이용하면 상당한 금액을 할인 받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을 이용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도 적용되어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70 이상 $9달러 할인, $180 이상 제품일 경우엔 $18달러 $430 이상이면 $40 추가 할인까지 챙길 수 있는데요,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구매시에도 적용되는 만큼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큐텐에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qoo.tn/ALxfMQ/Q106075399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진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