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폰 KT엠모바일 하나면 통신비 걱정 뚝

반응형

일상생활에 있어 스마트폰은 선택이 아닌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입니다. 통화부터 시작해 인터넷, 메신저등을 비롯한 여러가지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덩달다 데이터 사용에 있어 통신비에 대한 부담도 커지고 있는 요즘 KT엠모바일 알뜰폰을 선택하면 단말 결합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혜택과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어떤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는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KT엠모바일은 국민기업 KT의 자회사로 수 많은 알뜰폰 기업중에서도 가장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KT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및 데이터 품질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면서, 통신비를 반값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해 부족함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이 장점으로 아무 걱정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KT엠모바일에서는 단말 결함 프로모션이 한창 진행 중인데요, 다양한 기기들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 단말기 요금은 부담없는 갤럭시A50를 구입시 기기 비용인 429,000원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현재 KT엠모바일에서는 공시지원금을 받아 단말요금 없이 월 통신비 27,500원으로 무료통화 60분, 무료 문자 30건 그리고 LTE 3GB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풀스크린과 온스크린 지문인식 그리고 초광각 카메라 기능을 갖추고 있는 갤럭시A31 제품도 구성되어 있는데요, 단말기 출고가에 대한 부담 없이 월 통신요금 19,800원으로 통화 40분, 문자 30건 그리고 2.2GB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휴카드를 적용해 할인을 받으면 2,800원의 이용 요금으로 사용 가능하니 이보다 더 저렴한 알뜰폰은 없을 것 같습니다.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와 듀얼카메라 그리고 삼성페이 기능까지 사용 가능한 갤럭시 A30 단말기도 KT엠모바일 단말 결합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고가 349,800원에 대한 비용을 전액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음성통화 40분, 문자 30건 그리고 데이터 2.2GB를 사용할 수 있는 비용이 월 19,800원이면 충분합니다.

 

가성비 끝판왕으로 불리는 홍미노트 9S 단말기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고가에 대한 비용 전액 공시지원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음성통화 30분, 문자 30건, 데이터 1.2GB 월 사용 비용으로 14,190원이면 충분합니다. 여기에 제휴카드까지 적용하면 월 납입료는 0원!

 

 

아이들을 위한 가성비폰을 찾는 분들이라면 갤럭시M20 단말기가 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월 단말요금 9,740원과 월 통신요금 5,390원으로 음성통화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B가 제공되는데요, 이마져도 제휴카드를 적용하면 0원이라는 기가막힌 비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단말기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LG G8 Thin Q 의 경우 출고가 897,600원에 대한 비용 모두 공시지원금으로 받아 사용 가능한데요, 음성통화 60분, 문자 30건, 데이터 3GB로 구성되어 있는 월 통신 요금이 27,500원으로 가능합니다. 이마져도 제휴카드를 적용하면 10,500원이면 충분하고 말이죠. 이 밖에도 다양한 스마트폰과 요금제가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조건에 맞는 단말기 및 요금제 선택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KT엠모바일 단말 결합 프로모션으로 진행 중인 혜택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단말결합 요금제 가입 고객의 경우 매월 1GB 데이터가 추가 제공되며, 후불 유심요금제 가입고객이라면 진라면 10봉과 진비빔면8봉이 선물로 주어집니다. 그리고 또 하나! 실시간채널 VOD서비스인 seean 1개월 무료 서비스를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합니다.

 

 

후불요금제 가입 고객이라면 푸짐한 사은픔 3종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라면 18봉, 지니 뮤직 3개월이용권 왓챠 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어떤 것을 선택하든 아쉬움 없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알뜰폰이라고 하면 품질이라던가 혜택에 있어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고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기존 이동통신 3사와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염려는 전혀 하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오히려 품질은 그대로이면서 통신비는 절약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는데요, 최신폰 사용은 기본 고객센터를 통한 친절한 안내와 소액결제도 가능한 만큼 혜택은 그대로이지만 통신비는 절감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KT엠모바일을 통해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bit.ly/308MAZq

 

6월 더위야 물러가라
시원함은 0원해!

 

www.ktmmobile.com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