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화상품권부터 신세계 백화점 상품까지 컬쳐랜드엔 다 있다!

반응형

도서구매부터 영화, 공연, 외식은 기본 인터넷쇼핑에 이르기까지 여러 곳에서 사용하는 문화상품권의 활용도는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 입니다. 특히 지류 문화상품권의 경우에도 컬쳐랜드를 통해 PIN번호를 입력하면 인터넷쇼핑이나 게임등 필요한 물건을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습니다.

 

컬쳐랜드를 이용하면 문화상품권을 이용해 백화점상품권 구매도 가능합니다. 현재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구성되어 있어 필요에 따른 선택도 가능합니다. 단 구매는 컬쳐캐쉬만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5% 수수료와 배송비가 발생되어 이를 부담하면 지류 상품권 구매가 가능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를 이용하면 신세계 백화점이나 롯데백화점 지류 상품권을 구매해 사용 가능한 점 외에도 주유상품권부터 각종 브랜드에 이르는 다양한 모바일쿠폰을 선택하여 구매 온.오프라인 어느 곳에서든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가장 큰 편리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컬쳐캐쉬 사용처는 온라인 쇼핑과 모바일쿠폰 구매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사용처를 보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들이 눈에 띄는데요, 이외에도 구글기프트카드 구매를 통해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사용처에 대한 걱정은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컬쳐캐쉬는 문화상품권을 사용해 충전하는 방식도 있지만, 무통장입금을 활용한 충전 방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방법을 활용하면 주어지는 혜택도 상당합니다. 기본 5% 캐쉬업은 기본 추가 캐쉬업도 받을 수 있어 챙길 수 있는 혜택이 늘어나게 됩니다.

 

 

무통장입금을 통한 컬쳐캐쉬를 충전할 경우 언제 충전을 하더라도 기본 5% 캐쉬업은 기본적으로 주어집니다. 여기에 매월 1일 10만원 이상 충전을 할 경우엔 추가 2%에 해당하는 컬쳐캐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요, 캐쉬업을 반영한 비용을 정리해보면 기존 충전금액보다 훨씬 많은 7%의 캐쉬업을 받을 수 있어 백화점상품권 구매나 주유권 구매시 생기는 수수료를 상계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무통장입금에 따른 캐쉬업 이벤트 외에도 편의점 바로 충전을 이용하면 가능한 10% 캐쉬업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가까운 편의점을 통해 바로충전하고, 캐쉬업 10% 혜택도 챙길 수 있습니다.

 

편의점 바로 충전은 전국 4대 편의점에서 컬쳐랜드 앱이나 모바일웹 바코드를 이용한 컬쳐캐쉬 충전 방법입니다. 소액충전이 필요한 경우 가까운 편의점에서 충전하고 10% 캐쉬업을 받을 수 있는데요, 최대 2,000원의 캐쉬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는 문화상품권 및 무통장 입금과 편의점충전등 다양한 방법으로 컬쳐캐쉬를 충전해 모바일쿠폰이나 온라인쇼핑몰 및 백화점상품권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곳으로 대체할 곳이 없는 특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보유한 문화상품권을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을 비롯한 다른 상품권으로 구매가 이루어 지고 있는 만큼 이젠 컬쳐랜드에서 모든걸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컬쳐랜드

http://www.cultureland.co.kr/main.do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