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컬쳐랜드 컬쳐캐쉬 이젠 네이버 페이 전환도 된다!

반응형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서든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언급할때 문화상품권만큼 활용도 높고,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은 보기 드문 것 같습니다. 모바일문화상품권이나 지류 문화상품권 자체로 오프라인 매장 곳곳에서 사용가능하고, 컬쳐랜드를 통해 컬쳐캐쉬로 전환하면 온라인 쇼핑몰부터 네이버페이 전환까지 필요한 사용처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컬쳐랜드에서 보유하고 있는 컬쳐캐쉬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먼저 컬쳐랜드에 접속하면 상단 쇼핑탭을 선택합니다. 현재 네이버페이 제휴에 따른 쇼핑탭 상단에 *신규 제휴 <네이버페이>오픈 메세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어렵지 않게 선택 가능합니다.

 

쇼핑탭을 선택 확인하면 G마켓을 비롯해 옥션, G9등 온라인 쇼핑몰 하면 떠오르는 곳들이 나열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금 컬쳐캐쉬를 이용해 활용 가능한 곳이 많다는 점이 놀랍기만 한데요, 상단에 위치한 네이버 페이를 선택하면 다음 절차로 넘어가게됩니다.

포인트 전환에 필요한 정보 제공 조회를 동의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와 보유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수의 아이디를 보유할 경우 사용할 네이버페이 아이디를 선택한 후 전환 요청금액을 눌러주면 전환 수수료 6%에 대한 비용과 함께 컬쳐캐쉬가 결제되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되는 방식입니다.

 

컬쳐랜드에서 보유한 컬쳐캐쉬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면,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한 모든 곳에서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는데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시 컬쳐캐쉬로 전환한 유무와 상관없이 물건을 구매한 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모두 챙길 수 있고 말이죠.

특히 컬쳐캐쉬를 이용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할 경우 복함결제형식으로 사용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페이 충전 한도가 월 1,000만원으로 정해져 있는데요, 충전 한도를 모두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컬쳐캐쉬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이 가능해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충전 최소금액도 네이버페이 직접 충전은 5만원인 반면 컬쳐캐쉬로 진행하면 최소 1,000원으로 100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어 필요한 만큼 충전해 사용 가능한 점도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컬쳐랜드에서 전환 가능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경우 최소 1,000원부터 전환 가능하며 일 10만원, 월2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때 컬쳐캐쉬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시 지급되는 수수료는 6% 에 해당하는데요, 1만원에 대한 컬쳐캐쉬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한다고 가정하면 600원의 수수료를 부담하게 됩니다.

 

컬쳐캐쉬를 활용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데 있어 6% 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아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여러 꿀팁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전용계좌로 충전하여 상시 캐쉬업을 받는 방법과, 컬쳐페이를 통해 캐쉬업을 받는 방법 그리고 무료충전소를 통해 공짜 컬쳐캐쉬를 받는 방법입니다.

 

컬쳐캐쉬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시 필요한 수수료의 경우 캐쉬업 이벤트를 활용하면 충분히 수수료 커버가 가능합니다. 우선 전용계좌/ 무통장 입금 캐쉬업을 활용하면 충전 금액의 5%에 해당하는 비용을 캐쉬업 받을 수 있는데요, 매일 1일 무통장 입금으로 켤쳐캐쉬를 10만원 이상 충전하면 켤쳐캐쉬 2%를 더 충전 받을 수 있어 수수료를 커버하고도 남는 만큼 보다 현명한 소비를 원한다면 컬쳐랜드에서 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컬쳐랜드

http://www.cultureland.co.kr/main.do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