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전자담배추천 글로프로 릴하이브리드와 비교하다 선택한 이유는?!

반응형

전자담배가 시중에 등장한 이후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릴하이브리드라던가 글로프로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제품들이 상당할 정도입니다. 수 많은 브랜드와 제품들 중에서도 전자담배추천하면 빠지지 않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글로프로입니다.

글로프로는 가장 기본이 되는 블랙 색상을 포함해 샴페인, 피스타치오, 화이트 그리고 아쿠아 색상까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전면부와 골드라인 포인트 및 골드로고가 더해져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더해졌는데요, 여기에 컨트롤 버튼 라이트닝 디자인 변경까지 더해져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자담배추천으로 언급되는 글로프로의 경우 인덕션 히팅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두가지 모드를 하나의 버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두가지 모드 역시 부드러운 어드벤스 모드와 강렬한 부스트 모드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에 따른 모드 선택도 가능합니다.

 

특히 글로프로가 가지고 있는 부스트모드는 버튼을 5초 정도 누르면 진동을 통해 예열이 시작되고, 10초만에 사용할 준비가 완료됩니다. 실로 글로 시리즈 2 대비 엄청난 속도인데요 더 빠른 사용시간 때문인지 강렬한 만족감까지 전해주어 흡족하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덮개가 없으면 찌꺼기가 여기저기 흩어져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는데요,  글로프로는 상단 덮개가 적용되어 있어 위생적인 사용도 가능합니다. 또한 청소에 필요한 솔이 동봉되어 있어 간편하게 기기를 청소할 수 있어 관리도 용이한 점이 장점입니다.

 

C타입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 용량도 2900mAh로 기존 글로 미니에 대비 용량이 상당해 완충시 20회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 완충까지 90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충전에 걸리는 시간이라던가, 사용 횟수에 대한 부담도 크지 않은 점이 특징입니다.

 

90g 무게의 가벼움과 프리미엄 이미지가 더해진 글로프로는 사용 할 수록 더욱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글로 특유의 안정적인 그립감, 부스트모드와 어드밴스 두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 가능한 점, 충전과 사용 그리고 관리까지 큰 제약이 없는 점은 릴하이브리드와 비교했을 때 상당 부분 우위에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

 

글로프로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 분들이라면 현재 진행 중인 온라인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더할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정가로 구입해도 큰 부담없는 비용이지만, 온라인으로 구입시 70% 할인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글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급하고 있는 70% 할인쿠폰을 받으면 소비자가 100,000원의 글로프로 제품을 70,000원이 할인된 30,000원의 비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히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오는 추석 고마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부담없을 것 같습니다.

 

할인혜택과 함께 기기를 등록할 경우 보증기간을 6개월 연장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기존 등록기간에 6개월을 더해주는 만큼 아직 기기등록을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서둘러 글로 홈페이지에 접속 기기등록해 더욱 긴 보증기간을 챙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하기 용이하면서도 그립감도 좋은 글로프로. 이번 역대급 할인이벤트의 경우 70% 할인된 비용으로 어디서도 구매하기 어려운 가격대로 구입 가능한 만큼 구매를 망설이고 있던 분들이라면 서둘러 글로 홈페이지에 접속 할인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구매후 기기등록 하시고 보증기간 6개월 연장 챙기시는 부분도 잊지마시구요!

 

글로프로 혜택받기

http://bitly.kr/DJ90OQkhw8nW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