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S24 자급제폰 알뜰폰 선택은 유모바일

반응형

갤럭시 S24 출시를 앞두고 많은 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S24 스펙에 대한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기존 엣지 디스플레이에서 평평한 패널을 사용한 디자인이 채택되었다고 하는데요, 퀄컴 스냅 드래곤 8GEN 3 칩셋을 바탕으로 새로운 AI도입까지 도입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출시 전 관심이 뜨거울 정도입니다.

 

메모리 부분에 있어서도 16GB 램을 탑재될 수 있다고 하는 만큼 성능부분 만큼은 더할 나위 없을 정도입니다. 저장공간은 전작과 동일한 256GB, 512GB 그리고 1TB 3가지 출시가 유력하다고 하는데요, 더 많은 저장용량 탑재를 고민했으나 비용 차이가 상당해 용량은 그대로 유지된다는 이야기가 힘을 얻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스마트폰 교체가 필요해 이번 갤럭시S24 출시를 기다리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자급제폰과 알뜰폰 요금제를 활용하면 통신사 약정보다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한 만큼 이를 활용하는 방법도 유용합니다. 대형마트나 온라인을 바탕으로 자급제폰을 구매하면 약정에 상관없이 자유로운 요금제 선택이 가능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의 경우 삼성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채널과 이커머스에서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1월 15일에 진행되는 언팩행사 이후 사전예약이 진행됩니다. 앞서도 사전예약 시 자급제폰 구매 시 상당한 혜택이 주어진 만큼 이번 갤럭시 S24 사전예약 판매도 상당한 혜택이 주어지지 않을까 예상하는 중입니다.

갤럭시 S24 자급제폰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유모바일요금제는 LTE와 5G로 구분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월 기본으로 주어지는 데이터 용량에 따라 원하는 요금제 선택이 가능합니다. 어떤 요금제를 선택하더라도 데이터 속도의 차이만 있을 뿐 데이터 무제한 이용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유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는 제휴 카드 할인까지 더할 수 있기 때문에 통신사 약정을 통해 구매하는 방법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혜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특히 제휴카드 할인의 종류에 따라 할인 폭과 기간이 크기 때문에 현재 사용 중인 카드가 얼만큼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지 체크해 보는 점 잊지 마세요!

월 최대 12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유모바일과 삼성카드가 제휴해 출시한  SPlus 요금제에 가입하면 최대 12만 원의 캐시백을 수령할 수 있는데요, LTE부터 5G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데이터 1G부터 최대 95GB까지 본인의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 선택이 가능해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꼭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 S24 사전 프로모션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기만 해도 3만 명에게 네이버페이 1천 원을 선물로 지급하는데요, 공유하기 참여 후 가입 완료 또는 S22, S23, S24 장착 후 사용등 주어진 이벤트 조건을 만족하는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네이버페이가 선물로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챙겨보세요.

통신비는 전략하고 원하는 혜택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유모바일은 LG U+ 자회사로 믿을 수 있는 통신사입니다. 합리적인 요금제와 다양한 서비스도 압권인데요, 전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APP을 통해 요금제 변경이나 여러 설정을 간단히 선택할 수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본인 라이프 스타일이 맞는 요금제와 다양하 ㄴ혜택까지 이보다 더 좋은 통신사가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가입과 개통 방법도 간단한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유심을 구매한 후 유심신청을 진행하면 당일 배송을 받아 빠른 개통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유모바일다이렉트몰에서 평일 오후 1시까지 유심을 신청하면 당일 배송도 가능해 기다릴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새해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가입 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유모바일을 추천하고 친구추천으로 가입하면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업계 최고 친구 추천 혜택이 주어지는 데다, 1월엔 더욱 혜택이 다양한 만큼 통신비 절감을 통해 지출되는 비용을 줄이고 싶다면 지금 유모바일에서 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유모바일 ;  https://www.uplusumobile.com/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 - 믿을 수 있는 U+유모바일

믿을 수 있는 알뜰폰, U+유모바일에서 바꿔 보세요. 43,000명 이상의 구매 후기와 다양한 휴대폰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만나 보세요.

www.uplusumobile.com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