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혁신기술의 집약체 로터스 에미라, 엘레트라
차량을 운행하거나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그 이상 들어본 브랜드 바로 로터스입니다. 올해 75주년을 맞이한 로터스 자동차는 1948년 창업자 콜린 채프먼 정신을 바탕으로 운전자를 위한 퓨어 스포츠카라는 확실한 가치관을 고수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자체 경량화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로터스는 지난 70여년 동안 F1을 비롯해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 등 세계적인 모터스포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증명하고 있어 남자들이 원하는 차량 로망 리스트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기도 합니다.
로터스는 1956년부터 알파벳 E를 시작으로 하는 네이밍 전략을 도입해 다양한 네이밍을 가진 차량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까지 일레븐(Eleven)을 시작으로 엘리트(Elite), 엘란(Elan), 에스프리(Espirit), 엘리스(Elise), 엑시지(Exige), 에보라(Evora), 에미라(Emira)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고유의 가치와 정체성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는 단편 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터스는 2022년 첫 선을 보인 에미라를 마지막으로 가솔린차량에서 본격적인 순수 전기차 브랜드로 거듭나는 중입니다. 순수 전기차를 앞세운다고 해도 독보적인 글로벌 퍼포먼서 자동차 회사의 면모는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어 브랜드 가치는 여전히 상승 중이기도 합니다.
에미라가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스포츠카라고 한다면 로토스 최초의 SUV이자 순수전기차인 엘레트라도 첫 선을 보였습니다. 미래지향적이면서 혁신적인 브랜드에 걸맞는 외관과 내관을 가지고 있어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엘레트라는 로토스가 가지고 있는 혁신적인 기술력이 그대로 도입된 동시에 첫 SUV 순수 전기차 특징까지 더해져 출시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기역학적인 디자인과 Level 4 자율주행 기술은 내연 기관 자동차부터 시작된 로토스 특징을 그대로 구현해 만족도를 올려주는 부분입니다.
내관도 눈여겨 봐야하는데요, 필요한 정보만 제공하는 리본형 게시판과 인테리어와 시트 그래고 오래 머무는 공간의 KEF 사운드 시스템이 도입되어 운전자를 비롯해 차량에 탑승하는 사람들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점도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엘레트라는 로터스가 가진 기술이 집약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우아하면서도 이국적인 외관이 더해지면서 주행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순수전기차인만큼 업계 최고 수준의 배터리 기술력이 더해져 더 높은 효율과 어 많은 출력을 제공하는 장점도 놓칠 수 없기도 합니다.
로터스 자동차의 지속적인 변화를 완벽하게 구현한 순수전기차 SUV 엘레트라와 내연 기관 차량인 에미라 등 매혹적인 디자인과 차량 그 자체가 가진 높은 퀄리티까지 그 어느 브랜드도 가지지 못한 특별함까지 더해져 가치를 높여주고 있을 정도입니다.
로터스 자동차의 혁신적인 기술과 특별함을 더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에미라와 엘레트라는 3월 21일부터 3월 27일까지 7일간 수원 스타필드에서 팝업 전시를 통해 보다 가까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원 스타필드에서 진행되는 팝업 전시에서는 에미라와 엘레트라 2종이 모두 전시되어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고 합니다.
서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가 아닌 수원 스타필드에서 진행되는 팝업 전시인 만큼 에미라와 엘레트라가 가진 매력을 담은 특별한 공간으로 완성되지 않을까 예상되는 만큼 거리나 시간 적인 여유가 부족해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이 어려웠던 분들이라면 7일간 진행되는 수원 스타필드 팝업 전시를 잊지 말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터스
https://www.lotuscars.co.kr/showroom_flagship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