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게임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 펫 획득 공략

반응형

모바일게임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의 인기가 심상치 않을 정도 입니다. 플레이를 위해 입장할 때 마다 화면을 가득 메운 유저들의 숫자가 줄어들 생각을 안할 정도이니 말이죠. 조금은 여유롭게 플레이를 즐기고 있는 지금 스톤에이지월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펫 획득에 대한 공략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모바일게임신작으로 양대마켓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고, 앱스토어 매출 TOP3에 들어가는 모습 답게 어딜 가든 유저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모습입니다. 유저들이 많아도 필드내 전투가 아니기 때문에 서버가 끊어지는 현상이나 버벅거리는 플레이는 없었습니다.

 

스톤에이지월드에서 캐릭터만큼 중요한 펫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포획하여 획득 가능합니다. 초반에는 퀘스트만 따라가도 각기 다른 속성을 가진 펫 획득이 가능해 캐릭터 성장에 맞게 성장률을 높여주거나 스킬이나 연구를 활용해 능력치를 올려줄 수 있기도 합니다.

 

펫을 획득하는 방법은 포획부터 시작해 자동사냥, 부화장, 덫, 영혼석 소환 그리고 제작 6가지 방법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초반에는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획득하거나 포획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인데요, 포획의 경우 필드에 보이는 펫을 바로 획득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획의 장점은 펫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투를 통해 진행하는 포획하기 방법과 즉시포획 두가지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한데요, 포획전까지는 어떤 등급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이 어렵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더욱 도전하고 싶은 방법이기도 하고 말이죠.

 

포획은 펫을 공격해 확률을 높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아무래도 활력을 이용한 돌멩이 공격이나, 도망가기 못하도록 울타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식을 사용함으로써 원하는 펫을 포획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 하나의 펫만 포획가능하기 때문에 우선순위를 두고 진행해야 합니다.

 

 

 

즉시포획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펫 포획도 가능합니다. 전투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선택을 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보다 빠르게 포획할 수 있고 전투에 대한 선택을 직접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 있어 보다 편하게 포획가능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자동사냥을 통해 펫을 획득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파티를 구성해 자동사냥을 시작하면 펫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이라던가 조개, 알, 영혼석등을 획득해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사냥 파티의 경우 레벨이 높은 유저와 파티를 구성하면 보다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어 시간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유리합니다.

자동사냥을 통해 펫을 획득할 경우 고렙과 파티를 구성하면 주어진 턴을 마무리 하지 않아도 빠르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이때 획득한 조개는 차후 탱딜 만능이라는 만모 펫을 획득하는데 사용할 수 있고, 영혼석을 사용하면 펫을 승급하거나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펫의 알을 획득해 부화장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활용해 펫을 획득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펫의 알 역시 자동사냥이라던가 조개상점등을 통해 획득한 후에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초반 레벨업을 하면서 자동사냥 버스를 타거나, 필드에 보이는 펫들을 포획하는 방법이 가장 손쉬운 방법입니다.

모바일게임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  펫 획득과 연계하여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자체가 어렵지 않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데요, 다양한 펫도 수집하고 필요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모바일게임시작 스톤에에지월드의 인기는 여러 곳에서 실감할 수 있는데요, 지누vs 고차비 5:5유저 참여 대전에 엄청난 인원이 신청할 정도로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만큼 많은 유저들이 스톤에이지월드를 즐기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한데요, 런칭기념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지금 서둘러 접속 석기시대와 다양한 펫이 주는 재미를 빠짐없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66uJPJz0y4

스톤에이지 월드 구글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ble.stonemmogb

스톤에이지 월드 앱스토어 다운로드 : https://apps.apple.com/kr/app/id1400683584

스톤에이지 월드 공식포럼 : https://forum.netmarble.com/stone_kr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