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월간 배움 청년지도사 할인 이벤트 소식!

반응형

평균 수명이 길어지면서 그에 따른 경제적인 부분들까지 감안한다면 제2의 인생을 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되는 요즘입니다. 무얼 준비하면 좋을지, 어떤 것들을 배워두면 좋을까 고민하던 찰라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월간배움 청년지도사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여 보다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에서 진행되는 월간배움 이벤트는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과목을 결제시 한 과목에 1만 9천원의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진행중인 월간배움 이벤트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혜택의 일환입니다. 다양한 과정으로 첫 결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2020년 연말까지 진행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청소년 지도사 과정 이벤트의 경우에는 수강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10월 7일까지 이어집니다.

 

청소년 지도사 과정 월간 배움 혜택을 받으려면 먼저 평생회원으로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평생회원 가입은 별도 회원비 없이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회원에 가입 하면 14일 이내 사용한 10,000원 웰컴 쿠폰을 받아 결제시 사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무료로 가입 가능한 평생회원의 경우 평생회원제라고 하여, 배움에서 자격증이나 학위취득후 신규 과정 진행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비학점과정에 있는 배움 전공별 주요 강좌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청년지도사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 대상 과목은 청소년 문제와 보호를 비롯한 청소년 심리및 상담, 청소년 육성제도론,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 그리고 청소년 활동론으로 2020년 2학기 10월 8일 개강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수강 과목에 대하여 할인을 받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평생회원 가입 후 자동으로 발급되는 만원쿠폰을 시용하는 방법으로, 수강 과목을 선택하고, 결제페이지에서 평생회원 쿠폰을 적용하여 결제하면 첫결제 할인을 받은 수강료 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입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수강 가능한 청소년지도사의 경우 배움 하나로 패키지를 토애 학점 이수 후 필기시험을 면제받을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인지 배움 이수율은 99.9%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온라인 면접특강과 면접자료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면접특강과 모의면접까지 All in One 패키지로 정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기도 합니다.

 

 

청년지도사 취업 우대 민간자격증의 경우 배움 민간자격증인 청소년 미술심리상담사, 학교폭력예방 상담사, 진로적성 상담사 그리고 진로직업 상담사의 경우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청년 지도사 과정 준비시 별도의 수강료를 지급하지 않고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지는 점도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청년지도사 수업을 구상하는데 있어서도 무조건 PC 앞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노트북이나 태블릿 모바일등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 학습이 가능하며, 인터넷 익스플로어외 크롬이나 다양한 브라우저를 통해 학습하는 것도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원격기관 최초 교육부 평가 인정을 비롯해 A등급 평가 인정, 학점은행제 우수기관에 선정된 교육기업으로 20년 노하우를 통한 수강생 관리와 단계별 학습 테어 시스템을 통해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140여개 민간 자격증 무료지원과 업계 최대 장학금을 지원해 주고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면서 공부할 수도 있는 장점을 가진 만큼 청년지도사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할인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배움사이버 평생교육원

https://career.baeoom.com/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심리학, 학위취득, 학점은행제 전 과정

career.baeoom.com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